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남캐가 여캐로!? 변경된 캐릭터들
    게임/게임이야기 2021. 8. 21. 12:21

    게임업계는 예전부터 지금까지 사행성 뽑기가 유행함에 따라 캐릭터들을 공장처럼 찍어내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보다 좋은 캐릭터카드를 내고 있는데 기존 IP가 있는 게임들은 아무래도 캐릭터가 한정되어 있고 새로운 캐릭터가

    원작게임에서 나와있지 않으니 원작게임에 나오지 않는캐릭터들을 모바일 게임에 이식한다는것은 기존게임

    팬들에게 엄청난 반감을 불러일으키기 쉬운데요

     

    이러한 상황이다보니 기존의 남자캐릭터들을 여캐로 바꿔서 출시하거나 유저들이 마음대로 바꾼 캐릭터들이 존재합니다 또는 재미로 유저들이 남캐를 여캐로 일러를 바꾸는 사례도 등장하는데요 과연 어떤 캐릭터들이 있는지 알아봅시다

     

     

    스트리트파이터의 장기에프

     

    대전격투게임으로 유명한 스트리트파이터의 레슬링캐릭터 장기에프 굉장히 카리스마가 있는 모습입니다

    굉장히 강력한 이미지이며 실제로도 한번 잡히면 데미지가 엄청나게 부여하는 캐릭터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이미지가 스파모드로 인해 뒤바뀌었습니다

     

     

     

    유저들이 모드로 바꾼 여캐와 장기에프모습 ㅋㅋㅋㅋ 수염이 없고 여캐화가 되니 뭔가 이질감이 드는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변경시킨 여캐의 퀄리티는 상당합니다 ㅋㅋ

    그런데 플레이하고 싶지는 않네요 ㅎㅎㅎ

     

     

     

    빌리케인
    장거한
    야시로
    빌리케인은 진짜 마음에든다... ㅋㅋ

     

    아무래도 뽑기 캐릭터들을 계속 출시해서 과금유도를 해야되다 보니 이렇게 남캐를 여캐로 바꾸는건 이해를

    하지만 이질감이 드는건 왜일까.. ㅋㅋ 특히 장거한은 정말 대반전이다 이렇게 나올줄이야

    이러다가 킹오브파이터 캐릭터 전부 여캐로 바뀌어서 뽑기로 나올것 같습니다

     

     

     

     

    SNK히로인즈 테리보가드

    SNK여캐들만 출전하는 SNK히로인즈에 테리보가드가 여캐로 바뀌어서 나오게됩니다 ..

    이럴꺼면 그냥 새로운 여캐를 뽑아내는게 좋아보이는데 왜이럴까...하.. ㅋㅋ

    일러스트는 마음에 들지만 인게임 그래픽은 폭망입니다

    3D그래픽 이게 뭐냐고.... 철권을 좀 보고배워라

     

     

     

     

    뮤겐
    게닛츠

     

    게닛코

    킹오브파이터96의 보스캐릭터인 게닛츠를 여캐화로 캡콤VS SNK 카오스에서 숨겨진 캐릭터로 처음등장 했는데

    유저반응이 폭발적으로 좋아서 지금도 킹오브파이터뮤겐에서 고정으로 등장하고 있네요

     

     

    쉘미

    이건 여캐가 남캐화 되었네요

     

     

    유저 팬아트

    드래곤볼의 주인공 손오공 

    팬들이 팬 메이드로 일러를 바꿔본것 같네요 

    팬들도 정말 금손이네요 이렇게 퀄리티높게 바꾸다니 ㅎㄷㄷ

     

    트랭크스

    와 정말 이렇게 나와주면 덕후유저들의 마음도 사로잡을 수 있을것 같습니다 뭐 드래곤볼은 그렇게 하지 않아도

    이미 레전드 작품이라서 ㅋㅋㅋ

     

    이렇게 뒤바뀐 캐릭터들을 알아봤는데요 또 앞으로는 어떤 게임의 캐릭터들이 바뀌는지 기대가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